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

수원 인계동 맛집 쭈꾸미 브라더스!!!

반응형
이번주도 수원에서 즐거운 목공생활 중입니다.^-^
오늘의 저녁메뉴는 저희 부부가 매우 좋아하는 쭈꾸미 볶음입니다.  저희가 창원살때 진짜 자주 갔던 바보형제 쭈꾸미와 이름이 비슷해서 메뉴구성도 비슷할거라 예상했습니다.  물론 요즘 어딜가나 쭈꾸미집 컨셉이 다 비슷하니까요^^

쭈꾸미세트 2인분~쭈삼 말고 쭈꾸미만 했구요 보통맵기로 주문했어요

사이드메뉴들도 맛나보이던데 안주로 딱일듯!

시원한 묵사발이 창원에서 먹던 그집보다 훨~~~씬 맛있었구요 매운입을 시원히 씻어줍니다.

샐러드인줄 알았는데 샐러드 파스타였네요!  새콤달콤 소스에 파스타가 딱 잘어울렸어요.  따로 메뉴로 추가해서 시켜먹고 싶은정도~~^^

얇은 화덕피자는 꿀에 콕찍어먹는데 따뜻할때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쭈꾸미 양념이랑 같이 먹어야하는데 미리 다 먹을뻔했네요ㅎ

드디어 쭈꾸미 볶음이 나왔어요!! 야채도 듬뿍 맛깔나게 볶아져 나왔는데 쭈꾸미도 질기지않고 부드러웠어요. 하지만 조금 아쉬운 맛?? 진한 양념맛에 길들여진 제 입맛에는 조금 심심했어요.  매운정도는 적당했는데 기름기가 많고 덜 짜요.  짜게 먹지 않는분에겐 좋을듯ㅎㅎ

 
다음번에 온다면 매운맛을 먹어보고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