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리홉 앰플 부작용, 반품후기

반응형

요즘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자주 보이는 광고 중에 베리홉이라는 제품이 눈길을 끌었다. 효과가 없으면 100% 환불이라고? 음 ...사볼까?
기미때문에 골머리가 아프던 차에 기미가 옅어진다는 후기들이 마음을 흔들었고 피부과 시술보다 나았다는 후기가 결정적으로 제품을 구입하게 만들었다.
8일동안 써보고 효과없으면 반품할까? 라는 생각도 해봤지만 귀차니즘으로 무장한 내 성격에 반품할 일은 없을거라 생각했다. 무슨 화장품이든 피부에 안맞은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싸구려든 비싼거든 뭘써도 내피부는 그냥 저냥 좋은편이었다. 그래도 기미는 스트레스였다😭😭

본품 두병을 구입할때 마스크팩3장을 주는 구성으로 구입을 했고 주소를 예전주소지로 쓰는바람에 택배비 4000원을 추가로 내면서 겨우 받았다.🥴 효과가 좋다면야 4천원 추가 결제가 문제될건 없으니까.
연노랑에 너무 묽지도 뻑뻑하지도 않은 제형이 마음에 들었다.
첫날밤 토너를 챱챱 발라주고 앰플을 바르는데 조금 따끔거리는 정도? 이전에도 비타민 앰플을 써봤기때문에 익숙한 느낌이었다. 앰플이 흡수되도록 좀더 토닥토닥한다음 수분크림으로 마무리~~
그런데 다음날 입가가 조금 빨개져 있었다. 화장품때문이라고는 1도 생각 못하고 요즘에 내가 좀 피곤한가 하고 말았다.
다음날 오전에도 토너와 앰플을 챱챱 토닥토닥 바르고 크림에 썬크림까지 발라주었다. 외출을 전혀 안할 예정이었지만 창으로 들어오는 자외선도 무시할수 없기에...바를때마다 따끔거리는건 참아야지! 그런데 저녁때쯤 입가에 빨간것이 윗입술 전체로 번져있었다. 역시 내가 피곤한가봉가 하면서 푹 쉬어주었다. 이날밤엔 앰플을 안바름.
셋째날 아침 어제랑 똑같이 챺챺 토닥토닥 크림 썬크림 외출노노... 그런데 볼까지 점점 붉은끼가 번져있었고 심지어 피부가 딱딱해지는 현상까지?
이건 내가 망고 알레르기를 겪었을때의 현상과 비슷했다...🥺🥺 입술주위가 붓고 가루처럼 각질이 생기면서 볼까지 번지는 딱 그 현상!!!!입술은 뭔가 물에 불은듯 흰각질이 불어서 떨어지고...하...이게 내 피부에 안맞구나. 그제야 깨달았다
화장품을 쓰고 얼굴이 뒤집어진 적이 한번도 없었기에 화장품때문이라고 생각할수 없었는데 이제 보니 앰플이 안맞았던것!
아..귀찮지만 환불해야지

환불이 가능한조건은 본품 하나만 뜯고 나머지 제품과 사은품은 뜯지않았어야 한다는것 그리고 받은지 14일 이내여야한다는 것
다행이 조건에 맞아서 환불 신청을 하였다.
카톡상담은 한시간이 넘도록 답이 없어서 전화로 신청했더니 금방 접수가 되었다. 내일 택배수거를 올것이고 제품 검수후에 환불이 될것이라고 안내를 받았다.
베리홉 8일 미백앰플로 효과를 본 사람도 많은것 같았는데 아쉽게도 나랑은 안맞으니 빠이빠이
아직도 폰을 쓰다보면 베리홉 앰플 광고가 뜨는데...아쉽네 또 다른 제품을 찾아 헤메야겠다.🥱🥱
베리홉 부작용 있을수 있으니 받자마자 다 뜯지마시길😅😅본품한개만 뜯어야 환불가능합니다 며칠써보시고 결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