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부목수 이야기

밀워키 히팅자켓 구입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위와 미세먼지로 힘든 겨울입니다.

안개보다 더 자욱한 미세먼지를 보고 놀라는 요즘이에요. 서울이 미세먼지가 마산보다 지독한 것 같네요.

따뜻한 남쪽 나라에 살다가 서울에서 겨울을 보내려니 걱정이 많습니다. 

눈길 운전이 익숙치 않은 데다 집앞 도로가 심한 경사라 더 걱정이네요.

작년 겨울에 포천에서 3개월을 일하면서 추위에 놀라긴 했는데 올해 겨울은 더 추울 거라는 예상이 있어서 

히팅 자켓을 마련했습니다. 해외직구로 구매했구요.

 

 

여성용 히팅 자켓입니다. 밀워키 특유의 빨간박스에 안전하게 담겨져 왔네요. 사이즈는 여성 95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제품 설명을 보면,

  • 빠르게 따뜻해지고,
  • 3단계 온도설정이 가능합니다. 빨강, 하양, 파랑으로 온도표시 되구요,
  • 최대 8시간까지 지속되네요. 가장 낮은 온도로 했을 때 그렇겠죠. 오늘 입어본 결과 높은 온도로는 3시간 정도 유지되는 것 같았어요. (다시 정확히 확인해 보고 수정하겠습니다)
  • 세탁이 가능합니다. 
  • 방풍, 방수가 됩니다. 
  • 어깨까지 듀얼히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 앞뒤 히팅만 가능한 제품도 있어요. 
  • 위로 아래로 넉넉한 길이입니다.
  • M12 배터리 사용으로 컴팩트하고 usb충전도 가능한 파워소스가 있습니다.

기존에 디월트 히팅자켓을 남편것을 입었었는데 배터리부분이 많이 둔탁하고 무거웠었는데 이번에 구입한 밀워키 히팅자켓은 배터리가 의식되지 않을 정도입니다. 차에 탈때만 왼쪽 등 부분이 걸리적거리긴 하는데요 활동할 때는 아예 존재감이 없어요. 

온도는 충분이 따뜻합니다. 최고 온도로만 입었는데 뜨끈뜨끈하다고 느낄 정도였습니다. 

디자인도 예뻐서 일반 옷이라고 생각될 정도 입니다. 여성용이라 허리라인도 살짝 들어가 있고 길이감도 엉덩이 반쯤 덮어요.  무엇보다 세탁이 된다고 하니까 안심이네요. 경량 패딩정도의 두께라서 외투 안에 입어도 좋아요. 

 

 

왼쪽 버튼은 가슴, 등 부분의 히팅버튼이구요. 오른쪽 Dual heat버튼은 어깨부분을 따로 켤 수 있습니다.

 

 

버튼 디자인이 좀 맘에 드네요 ㅎㅎㅎㅎ

 

 

남편이 산 히팅 조끼에 있는 파워소스는 usb 충전 기능이 없는데 여기는 있습니다. 

 

 

조끼는 어깨에 히팅 기능이 없구요, 최대 6시간 지속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제 자켓이 더 신형이라 그런것 같네요.

일할 때만 입기엔 아까울 정도로 디자인도 기능도 괜찮게 나온 것같아요. 내일 현장에서 정확한 지속시간을 측정해서 글에 추가해보겠습니다. 

*추가*

실제 측정 결과 최저 온도로 8시간 유지 되었구요, 최고온도 3시간 유지입니다. 좋네요 ㅎㅎㅎ

그리고 한가지 더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게 있는데요

이 녀석 5핀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기 집에 없어도 5핀으로 충전할 수 있으니 차에서도 충전하고 좋습니다 ㅎㅎㅎ

반응형